신한프렌즈 AI 새친구 만들기
-
신한금융지주와 신한은행은
심화되는 캐릭터 마케팅 경쟁 속에서
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했습니다.
이에 펜타브리드는
소비자들이 AI 기술을 활용해
직접 캐릭터를 생성하고 공유할 수 있는
참여형 이벤트 캠페인
‘신한프렌즈 AI 새친구 만들기’를 기획했습니다.
그 결과,
높은 참여율과 폭발적인 바이럴 효과를 기록하며
캠페인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.
-
신한금융지주와 신한은행은
심화되는 캐릭터 마케팅 경쟁 속에서
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했습니다.
이에 펜타브리드는
소비자들이 AI 기술을 활용해
직접 캐릭터를 생성하고 공유할 수 있는
참여형 이벤트 캠페인
‘신한프렌즈 AI 새친구 만들기’를 기획했습니다.
그 결과,
높은 참여율과 폭발적인 바이럴 효과를 기록하며
캠페인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.
관련포스팅 (11)
[NEWS]2025 월간 DI 12월호 ㅣ삼성..
[NEWS]펜타브리드 소식| AI과학기술..
[NEWS]AI로 브랜드 경험한다” AI ..
[NEWS]펜타브리드 소식 ㅣ2025년 KO..
[NEWS]이달의 수주 소식|Creative ..
[AD GALLERY]2024 월간 DI 8월호| 현대자..
[AD GALLERY]2024 월간 DI 4월호| 미래에..
[AD GALLERY]자체발광 삐뿔즈
[NEWS]펜타브리드 15주년 기념 <..
[NEWS]임팩티브컴퍼니, 펜타브리드 창..
[AD GALLERY]펜타브리드의 복합문화공간, 요..